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 말도 없이 전화를 끊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8. 07:41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려주세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남자 친구가 친구를 만나러 나갈 때 와서 연락이 잘되지 않고 항상 느려집니다.
    그러나 여자의 감각이 있습니까?
    어쩐지 불안으로 남자 친구 몰래 남자 친구의 휴대 전화에 위치 추적 앱을 깔았다
    그리고 오늘도 친구를 만나러 나옵니다.
    그러니까 알고 있어 너무 늦지 말라고 했다.
    그러나 어느 시점에서 연락을 취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위치 추적 앱을 보면 모텔에서 휴대폰의 전원이 꺼져 있었어요.
    그리고 1~2시간 후에 연락이 왔습니다. 지금 집에 가면...
    아무 말도 없이 전화를 끊었다.
    그리고 집에 와서 곧바로 샤워를 하고 있습니다만, 이미 나갔을 때 샤워를 했습니다. 그러니까 남자친구와 이야기하자.
    솔직히, 내가 묻는 말에 대답해 달라고 했습니다.
    친구와 술만 마셨는지, 여자와 마셨는지, 남자와 마신 것인지 물어보면
    여자랑 마셨다고 했는데...
    어떤 여자와 술을 마셨는지 말하면 전 여자 친구와 술을 마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옛날 여자친구와 술을 먹고 모텔까지 갔으니까, 옛날 여자친구가 술이 많이 취해서 모텔에 데려갔다고 했다.
    그러니까 정말로 모텔에 데려가 주었으니까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모텔에서 휴대전화가 끊어진 시간이 1시간을 넘도록 그 자리에 있었는데…
    그리고, 정확히 알면 밤이 늦었기 때문에, 그만 자고 잠들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 남자친구가 내 몸에 닿을 때 소름 끼치며 거꾸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몇번이나 그 여자를 정말로 데려가 준 것이 아닌가, 두 사람이 관계를 했는지 모르지만, 그 여자와 관계를 맺는 상상이 되어, 남자친구와 가볍게 두드리는 것도 힘들고, 관계를 맺는 것은 더 힘들었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