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어졌지만 이야기를 보고 댓글을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8. 07:42

    헤어졌지만 이야기를 보고 댓글을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 모두 어른에게 나보다 연상과 사귀었는데 사귀고 나서 3주일 좀 안 됐는데 사귀기 전보다 연락을 할 수 없으니까 계속 참고 참아도 왜 사귀기 전에 연락을 할 수 없어? 이런데 사귀기 전이 더 좋았던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 연락해 보는 것은 오반이 내 상대가 사귀기 전에 더 보낼 수 있습니다만, 사귀기 전에 진도는 모두 빠지고 있습니다만, 나는 지금 20이며, 상대는 3세의 연상이란 무엇 ? 그렇지만 고백도 상대가 먼저 했던 스킨십도 먼저 했는데, 아무리 만나도 없었으니까, 모르는 부분도 있어 상대가 사람은 엄청 좋지 않아? 내가 원래 헤어지고 말굽하는 게 내가 싫어서 살고 헤어진 사람에게 먼저 연락한 적도 한번도 없어… 왜 이렇게 그 사람은 왜 그런지 남자들은 갑자기 그렇게 팩 식히는 것 같아? 지금은 내가 연락하지 않았는지 들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